듀크레이, 프랑스에서 탄생된 이야기


듀크레이 브랜드의 이야기는 한 헤어살롱에서 알버트 듀크레이(Albert Ducray)의 선구적인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피부과 의사의 아들이었던 그는 샴푸 원료인 수용성 파우더가 가진 알칼리 성분이 모발을 손상시키고, 윤기를 떨어뜨린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는 피부과학적인 관점에서 트러블을 케어하는 최초의 더모 샴푸인 릭스 사봉(Lik’s Savons)이라는 샴푸를 개발했습니다. 당시에 릭스 사봉은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이었습니다!

알버트 듀크레이는 또한 이 제품의 판매에 가장 적합한 유통망은 기존과는 달라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의료분야에 적합한 조제 약국이었습니다. 그리고 1969년 피에르 파브르(Pierre Fabre) 그룹과의 만남은 브랜드 확장과 개발에 기여한 결정적인 발판이 되었습니다.



듀크레이, 프랑스에서 탄생된 이야기

첫 번째 만남은 미래를 예견하는 결정적인 순간입니다. 듀크레이의 이야기가 그러했습니다. 듀크레이는 첫 만남으로부터 혁신의 역사를 써 내려갔습니다.

일상에 유용한 혁신

전문가와 소비자 필요에 대한 주의 깊은 관심과 관찰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합니다. 굳건한 사명감과 제약 전문성, 피부과학에 대한 열정을 원동력으로 혁신을 추구합니다.

듀크레이의 끊임없는 연구 노력

86년간 이어진 일상을 바꾸는 케어, 피부과학의 혁신
일상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피부, 모발, 두피 트러블에 대한 피부과학적 솔루션